본문 바로가기
동네식당

처갓집 슈프림치킨 + 치즈볼

by 뚜땡이 2020. 11. 4.
반응형


60계치킨 짜장치킨 먹어보려다가 후기가 안좋아서 ㄴㅍ이 좋아하는 처갓집 시켜먹었어요
유명한 이 치킨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요,, ㅎㅎ
양념 많이 달라고 코멘트 남기고 배민으로 주문했습니당


슈프림양념치킨 뼈로 19000원
치즈볼은 8개 6000원인데 다른 치킨집보다 갯수가 많아서 좋네요^^


치즈볼 먼저 먹어봤는데 겉에 빵부분이 좀 딱딱하고 두꺼워서 생각했던 치즈볼은 아니였어요
부드럽고 쭉 늘어나는 치즈 아님!!
식으니까 치즈냄새도 확 나고.. 근데 그래서 케찹 찍어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 ; ㅋㅋㅋ 은근 맛있..


치킨도.. 제스타일은 아니였어요 양념때문에 튀김이 다 눅눅하고 좀 물리는맛 ㅠㅠ 많이 못먹겠더라구요
닭은 부드럽고 괜찮았는데 먹기 편하게 순살시켜먹을걸 후회되더라구요 ㅎ
여긴 양념이 맛있고 식어도 맛잇다고 하더라구요 ? 그래서 치밥으로 많이 먹던데 ㄴㅍ은 그걸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내일 치밥을 위해 좀 남겨놨어요 ^^
질린다 싶으시면 다들 치밥으로 드셔보시길 ~~

반응형

댓글